본문 바로가기

공유

육대장!! 옛날 전통 육개장

육개장을 맛있게 하는 집이 있다길래 다녀왔습니다. 다름 아닌 육대장!!

다른 지역의 육대장 체인점들을 많이 들어봤지만, 직접 가본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옛날 한옥을 떠올리게 하는 인테리어~!

옛날 전통 육개장과 분위기가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



맛있다고 하니.. 기대를 한 껏 하고 가 보았지요.

평소에 즐겨 가던 육개장 집이 있었으나, 오늘은 육대장을 가보기로 했어요~

더 맛있는 집 개발을 위해서~ㅎ



육대장 식탁위에 있었던 작은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가장 기본이 옛날 전통 육개장을 주문했지요.

평소에 가던 단골집보다는 양이나 내용물이 좀 적은 편이었어요~

그러나 많이 줘도 다 못 먹기에.. 양은 적당하다 싶었지요~ㅎ



건더기가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 텐데..

국물이 많아서인지 건더기가 많이 없는 듯 보이네요^^;;

그래도 국물은 정말 맛있었답니다!

자주 가는 단골집 보다 양은 좀 적었지만, 국물맛은 훨씬 깔끔하고 좋았다는..!!

그래서 다음부터는 육개장은 육대장에서 먹기로 했답니다~ㅎ

전국에 체인점이 130개가 넘는다고 하니~

이웃님들도 육개장이 생각날 때 육대장을 찾아보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