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미씽: 사라진 여자 후기 ※스포주의

미씽:사라진 여자를 드디어 보게 되었네요. 시간이 없어 계속 미루다가 이번에 보게 되었어요.

영화에 등장하는 엄지원과 공효진의 연기를 좋아하기도 하고, 뭔가 긴장감있는 영화 장르를 좋아하기에 미씽 사라진 여자를 보고 싶었지요^^



<영화 정보 및 사진 출처 : 다음영화>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95992





미씽 사라진 여자는 한매(공효진)가 단순히 지선(엄지원)의 아이를 납치하여서 아이를 찾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인 줄 알았는데..

그 안에 많은 내용과 반전이 담겨있더라구요!!

한매는 자신의 아이를 병으로 잃게 된 과정에서 지선과 그 남편과 얽히게 되어, 의도적으로 지선과 그녀의 달 다은에게 접근하여 납치하게 되는데요. 그들 부부에게 고통을 주는 것과 동시에 결국에는 지선의 딸 다은과 함께 중국으로 도망가서 행복한 삶을 살기를 기대하며 벌인 일이었지요.





이혼하여 아이를 혼자 일하면서 돌보아야 하는 워킹맘의 어려움과 딸아이를 납치당하여 절망하며 찾아다니는 모성애를 연기한 엄지원.

아픈 딸아이를 살리기 위해 끔찍한 일들을 해나가며 치료비를 모았으나 결국에는 딸을 잃은 아픔을 연기한 공효진.

미씽 사라진 여자 영화의 잘짜여진 스토리도 좋았지만, 엄지원과 공효진의 모성애 연기에 너무나 가슴 아픈 영화였네요 ㅠ.ㅠ




우리 아가, 

항상 고운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듣게 엄마가 지켜 줄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아가로 만들어 줄게
엄마가 그렇게 할 거야
사랑해, 내 아가

‘한매’ 자장가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