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야기

마지막 아담으로 오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은 보이지 않으니 믿을 수 없다라고 말하기도 하고,

하나님은 사람의 모습으로 올 수 없으니..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을 수 없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을 우리가 어떻게 발견하고 영접할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성경의 예언을 살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고 있는데요.

성경에서는 안상홍님에 대해 어떻게 예언되어 있기에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에덴 동산에 있었던 아담과 하와는 모두가 알고 있을 텐데요.

첫사람 아담 뿐 아니라 성경에는 마지막 아담이 등장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기록된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자가 아니요 육 있는 자요 그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고린도전서 15장 45~47절)


마지막 아담은 살려주는 영으로 등장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마지막 아담은 하늘에서 나신 분으로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마지막 아담은 누구이며, 살려주신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살려주실까요?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노릇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로마서 5장 14절)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으로 다시 오실 예수님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고린도전서에서는 마지막에 등장하는 아담으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는 분이라고 하셨으니,

바로 이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실 재림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예언입니다!!



그럼 마지막 아담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어떠한 방법으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셔서 살려주실까요?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요한복음 6장 53-54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해주심으로 영생을 주시고 마지막 날에 살려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러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이 바로 유월절입니다!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장 13-15절)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19~20절)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에수님은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 살려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을 때 마지막 아담으로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다윗왕의 예언이나 무화과나무 등 성경의 모든 예언들이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을 성령시대 구원자로 믿고 있는 것이지요.



우리들에게 유월절로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그리스도에 대한 성경의 예언을 살피시고,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통해 주시는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