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야기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1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이기에.. 성경을 통해서 구원자를 발견하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예언들 가운데 다윗왕이란 인물을 통해서 이 시대에 등장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왜 안상홍님을 믿고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여러 가지 예언들이 있지만, 다윗왕에 대한 예언도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예언중에 하나이지요^^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호세아 3장 5절)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다윗이 등장하며, 그 다윗을 찾고 만나야 하나님의 은혜를 받을 수 있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나야할 다윗은 누구일까요?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요한계시록5:5)


그리고 성경의 감추어진 비밀을 우리에게 알려주실 다윗의 뿌리는 누구일까요?

우리는 다윗을 만나야지만 구원의 진리를 듣고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고영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이사야 9장 6-7절)


한 아기 한 아들로 이 땅에 오신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그러한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는 것은..
예수님께서 다윗으로 이 땅에 오신다는 예언인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의 다윗은 예수님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럼 예수님께서는 다윗으로 오셔서 어떠한 예언의 부분을 성취하시게 될까요?
다윗의 위라고 하셨으니.. 다윗의 왕위에 대해 살펴보시면..

"... 저희가 다윗에게 기름을 부어 이스라엘 왕을 삼으니라 다윗이 삼십 세에 위에 나아가사십년을 다스렸으되" (사무엘하 5장 3~4절)


다윗은 기름부음을 받고 30세에 왕위에 나아가 40년을 통치하게 됩니다.

이것은 예언으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성취하시게 됩니다.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쌔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 기도하실 때에 하늘이 열리며..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세쯤 되시니라.." (누가복음 3장 21~23절)


예수님께서는 영적기름부음인 세례, 즉 침례를 받으시고 30세에 영적인 왕이 되셔서 새언약의 진리를 전파하시게 됩니다.

30세 이전이나 이후에 침례를 받으셔도 되지만, 예수님께서 30세에 침례를 받으신 이유는 바로 다윗의 예언을 성취하시기 위함입니다. 이러한 다윗의 예언을 완전히 이루시기 위해서는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40년 간 새언약의 진리를 전파하셔야 하는데.. 초림 당시 3년동안 복음을 전파하시게 됩니다. 그럼 나머지 37년에 대한 예언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성경의 예언은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이루신다 하셨습니다.

그래서 남은 다윗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서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신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장 28절)


예수님께서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두번째 오셔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다고 하셨기에..

호세아 선지자가 말일에 다윗을 만나야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재림 그리스도는 초림 때와 마찬가지로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예언을 이루십니다.

초림 때 다 이루지 못한 37년의 예언도 이루셔야 하지요.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다윗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셔서 새언약의 진리를 전파하시고, 새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다시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에 대해 살펴보시고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신 안상홍님의 행적을 보면 왜 재림그리스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다윗만이 가지고 올 수 있는 증표를 가지고 오셨는데요.

그 부분에 대해서는 다음에 이어서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