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야기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2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에 대해서 생소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지난 번 포스팅을 통해서 안상홍님께서 왜 재림그리스도이신지..

다윗왕의 예언을 통해서 알려드렸어요^^

(http://episode.tistory.com/91)



그럼 이번에는 말일에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오시는 예언적 다윗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부분을 확실하게 알아야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을 왜 믿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을테니까요.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이사야 55장 3절)


하나님께서는 다윗에게 우리의 영혼을 살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을 세우신다고 하셨습니다. 이것이 바로 다윗만이 가지고 올 수 있는 증표이지요. 이 영원한 언약의 증표를 통해서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발견하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영원한 언약이 과연 무엇일까요?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히브리서 13장 20절)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13~20절)


성경에서 영원한 언약은 바로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니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시는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는 영원한 언약이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이러한 예언에 따라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다윗왕으로 오신 초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유월절이 325년에 폐지되어 오랫동안 지키지 않고 있을 때, 유월절을 회복하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오신 재림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정말 놀랍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께서 유월절로 주시는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함께 받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