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야기

하나님의교회에서의 성경공부? 무엇을 알아야 하나?

어렸을 때부터 교회를 다니며 하나님을 믿었지만.. 성경에 대해서는 너무나 무지했어요.

내용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들이 많았고, 왜 성경을 공부해야 하는지도 잘 몰랐죠^^;;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서 우리에게 알려주시고자 한 바가 무엇일까요?

그리고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공부를 통해서 무엇을 알려주고 있을까요?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예수님)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한복음 5장  39절)


많은 사람들이 성경에서 영생을 얻기 위하여 살피는데요.

이러한 성경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실 구원자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성경을 통해서 구원자를 아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공부를 통해서 이 시대 우리에게 영생을 주실 구원자를 알려줍니다.


"이에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예수님)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누가복음 24장 27절)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운명하신 후 고향으로 돌아가던 두 제자에게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셔서 나타나시게 됩니다.

그런데 제자들이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자, 예수님은 성경을 통해서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알려주십니다.

예수님이라면 기적과 이사나 다른 증거들로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알려주실 수도 있으시련만,

왜 성경을 통해서 당신을 증거하셨을까요?

우리는 오직 성경 예언을 통해서 구원자를 깨닫고 영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사도행전 17장 2-3절)


사도바울도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성경의 증거를 통해서 전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의 예언을 통해서만이 참 그리스도를 깨닫고 영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과 사도바울이 성경을 가지고 구원자를 증거한 것 처럼

하나님의교회에서도 성경을 통해서 이 시대 구원자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오늘날에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받는다 라고 생각하지만,

성경을 통해서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에는 또다른 구원자가 있음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시대 구원자는 우리에게 생명수(영생)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의 말씀에 따라서 이 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알리고 전합니다.

이 부분이 바로 성경공부를 통해서 알아야 할 부분입니다. 그래야 영원한 생명의 축복도 천국의 축복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통해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