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야기

성령시대 새이름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여호와, 예수님.

신구약 성경에 등장하는 하나님의 이름이다.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은 전혀 다른 시대에 다른 모습으로 등장하셨지만, 근본은 같은 한 분이다. 여호와 하나님이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셨을 때, 예수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으로 태어나셨을 뿐이다. 물이 온도에 따라서 딱딱한 얼음으로 바뀌거나 수증기로 바뀌더라도 근본 분자 구조 H20는 바뀌지 않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출처 : 하나님의교회 소울 중에서


그런데 성경은 여호와, 예수님 외에 다른 구원자의 이름이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장 19-20절)

하나님께서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아버지의 이름인 여호와로 역사하신 시대를 성부시대라고 합니다. 아들의 이름인 예수님의 이름으로 역사하신 시대를 성자시대라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 성령의 이름도 있다고 하였으니, 성령시대의 다른 구원자의 이름이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예수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장 12절)

나의 새이름이라고 하였는데.. 여기서 나는 예수님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이름이 아닌 다른 새로운 이름이 있다는 것입니다.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었을 때 구원자의 이름도 여호와에서 예수님으로 바뀌었듯이,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바뀐 이 시대에 구원자의 이름이 예수님에서 다른 새 이름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의 새이름을 믿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새이름의 주인공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한복음 5장  39절)

성경이 그리스도를 증거한다고 하였으니, 새이름 역시 성경을 통해서 발견하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성령시대 새이름이 누구인지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살펴보시고 영접하셔서 구원에 이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