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여주 맛집! 허수사^^

저녁에 시간이 애매해서 간단히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여주 맛집을 검색하니 나오는 집들 중에서.. 허수사에 가기로 했지요~~
고고~!!!


허수사 회정식은 다음에 점심특선으로 먹기로 하고 패스!


보리굴비정식도 간단히 먹으러 갔기에.. 시간이 많지 않아 패스~ㅎ


간단히 식사로 회덮밥과 대구탕을 주문했습니다~


허수사의 기본 반찬들입니다~
꽁치,샐러드,콘까지 맛있네요~^^


회덮밥인데.. 초장에 비벼주니 맛있어 보이죠?


대구탕은 1인분도 부르스타랑 냄비에 나와서 그릇에 덜어 먹을 수 있어서.. 같이 나눠 먹고 좋더라구요^^
여주맛집을 검색한 보람이 있을 정도로 허수사 음식 맛이 좋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으러 가봐야 겠어요^^


요건 보너스 사진!!^^
허수사는 바로 남한강변 옆에 위치해 있는데요~ 밥 다 먹고 나와서 여주 남한강변을 찍었어요~~
날씨가 흐려서 왠지 더 분위기 있는 느낌이죠?
허수사에서 식사를 마치고 남한강이 보이는 찻집에서 후식을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여주맛집 허수사 후기였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