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야기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2000년 전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친히 교회를 세우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세상의 수 많은 교회들 가운데..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어디일까요?

그 답은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면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사도바울과 형제 소스데네가 다녔던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바로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다만 이름이 같다보니 교회 이름 앞에 지명을 붙여서 부른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의 본을 보여 주심으로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안식일이라고 하면 매주마다 이루어지는 예배를 말하는데요.

그래서 예수님의 본에 따라 사도바울도 매주마다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사도행전 17장 2-3절)


"안식일마다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유대인과 헬라인을 권면하니라" (사도행전 18장 4절)


안식일은 일곱째날로 오늘날 요일로는 토요일에 해당합니다.

국어사전이나 달력을 보더라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날이 일요일 이른 아침인데, 성경은 안식 후 첫날에 부활하셨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안식 후 첫날(이튿날)이 일요일이면 당연히 전날인 안식일은 토요일이 되는 것이죠.

이렇듯 성경도 안식일이 토요일임을 확실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운명하시기 바로 전 성력 1.14일 저녁에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구약시대 어린양을 잡아 지켰던 유월절이 아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로 약속하신 떡과 포도주로 지켜지는 새언약의 유월절을 세워주신 것입니다.

그래서 초대교회 당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해마다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이렇게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이며,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켰는데요.

오늘날 이러한 교회를 찾아볼 수 있나요?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안식일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는 것이 아니라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고,

성만찬을 한다고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지만..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방식대로 제 날짜에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없습니다.

도리어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나 추수감사절 등을 지키고 있죠!


오늘날 교회들이 예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는 이유는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고 사도들도 죽은 이후에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언약의 절기들이 변질되기 시작하다가

321년 325년에 차례로 안식일과 유월절이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결국에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가 사라지게 된 것이죠.

그래서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셔서 초림 당시 세워주셨던 하나님의교회를 다시 세워주신다고 성경을 통해 예언하셨습니다.



진리를 행하는 교회를 다시금 세워주셔서 구원 주시기 위해서 다시 오시는 그리스도.

이러한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께서는 초림 당시 예수님께서 세우셨던 진리인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언약을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를 다시금 세워주셨습니다.

이 부분만 보더라도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 이심을 알 수 있죠.

물론 성경의 수 많은 예언들이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고 있지만요.

새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에서

구원의 약속을 함께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