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절 선물로 받은 홍삼정 데일리타임(상아제약)

지난 명절 선물을 받았어요~

예전에는 선물세트나 과일들을 주로 받았는데..

이번에는 건강을 생각하며 먹으라고 홍삼정 데일리타임을 주네요~^^

나이 때문은 아니겠죠? 건강은 나이를 불문하고 중요하니까요~ㅎ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홍삼 메이커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흔히들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많이들 알고 계신데요~

이 홍삼정은 상아제약에서 나온 데일리타임입니다^^

이름이 거의 비슷하네요~ㅎ



10포씩 세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총 30개가 들어있어요~

액상으로 되어 있는데 많이 걸쭉하지 않고 물약먹는 느낌이예요.

쓴 맛도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먹는데 거부감이 크게 없네요^^



건강을 생각해서 홍삼을 구입하지만 매일 챙겨서 먹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런데 요 홍삼정 데일리 타임은 1포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가 참 간편하고 좋네요!

그래서 요즘 아침마다 하나씩 열심히 먹고 있답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걸 보니..

건강 관리를 특별히 신경써야 할 계절이 돌아왔는데요~

홍삼으로 면역력을 키워보면 어떨런지요? ^^

이웃님들 모두 추워진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