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농심 볶음 너구리! 맛있네요!!

마트에 들려 비빔면을 사려고 라면코너에 갔다가..

농심에서 나온 볶음 너구리 세일을 하더라구요~

게다가 무료증정으로 1개를 덤으로 주니.. 고민안고 구입하게 되었죠~ㅎ



평소 라면중에 오동통한 면인 너구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볶음 너구리도 맛있겠구나 싶었지만.. 먹어볼 기회가 없었어요..

그런데 드디어 먹게 되었네요~ㅎ


볶음 너구리라.. 다른 복음면 종류나, 짜파게티와 조리 방법은 똑같아요~

볶음 너구리에 들어가 있는 너구리 모양의 건더기 스프~ 귀엽죠? 

불닭볶음면 처럼 너무 매우면 어쩌나 했지만..

그렇게 맵지도 않고, 너구리 라면처럼 오동통한 면과 쫄깃함이 살아 있어서..

제 입맛에는 딱이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심심할 수 있으나,

색다른 라면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농심 볶음 너구리도 추천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