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동아제약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수술, 여드름, 켈로이드성 흉터)

얼마전 얼굴부위를 작게 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ㅠ.ㅠ

수술부위는 다 아물었지만.. 3주가 지났는데.. 아직 흉터가 많이 남아있어요..

그래서 약국에서 흉터 치료제를 구입해서 열심히 바르고 있는데요.

아직 눈에 띄는 효과는 없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효과 보기를 바라며 바르고 있어요!

이웃님들은 절대 이런일이 없어야 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제가 사용하는 흉터 치료제를 공유해 봅니다^^



제가 구입한 건 약사분이 추천해주신

동아제약에서 나온 노스카나 겔입니다!

흉터 치료제인데요~

밑에 수술이나 여드름, 켈로이드성 흉터라고 적혀있네요^^

이 연고는 수시로 발라주고,

흉터부위를 마사지 하듯 문지르며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화장을 하기에 수시로 바르는 것이 쉽지가 않아..

아침과 저녁에만 바르고 있답니다^^;;



토끼를 대상으로 피부색 회복효과와 흉터 두께 감소 효과를 임상실험했는데요..

회복효과는 올라가고, 흉터 두께는 감소했으나,

이 또한 완전히 회복되는 것은 아니예요 ㅠ.ㅠ

그래도 안 바르는 것 보다는 낫겠죠? ㅎ

흉터가 100%는 아니지만 많이 티가 나지 않도록 빨리 회복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