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혼자 영화보기(신과함께 죄와벌, 1987)


오랜만에 여유로운 휴일~!!

신랑님도 아침부터 외출이라 하루종일 여유로운 시간들을 보낼 수 있게 되었지요~!!

그래서 밀린 집안일을 던져 버리고.. 혼자 영화 보러 다녀왔어요~ㅎㅎ

영화를 혼자보기가 좀 그래서 살짝 망설였지만..

그래도 이런 황금같은 시간들을 그냥 보낼 수 없다며..

큰 결심하고 영화관으로 갔습니다~ㅎㅎ



무엇을 볼까 한참을 망설였어요~

신과함께도 보고 싶고, 1987도 보고 싶고.. 뭘 볼까??

그래 결심했어!! 둘 다 보는 거야!! ㅎ

아침 8시에 두 영화 모두 예매하고 영화관으로 갔지요^^



신과 함께는 조조로 할인받아서 보았는데요..

감동적인 부분도 있고, 교훈도 있고, 꽤 재미있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은 혼자 영화보기가 중점이니.. 

영화 내용은 다음으로 미루겠습니다~ㅎ)

그리고 1987 영화시간을 기다리며 1층에 있는 롯데리아로 갔지요~^^



제가 좋아하는 모짜렐라 인더 버거 세트로 주문해서 점심으로 먹고..

다시 1987 영화를 보러 갔지요~~



1987 영화도 넘 재미있네요..

워낙 이야기 자체가 긴박하게 흘러가기 때문에,

굉장히 몰입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그리고 여러 가지 생각이 들면서 울컥하는 부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결론은 재밌다고 말하기는 좀 그렇고.. 좋다!!

두 영화 모두 흥행하는 이유가 있네요^^


오늘 영화 혼자보기가 처음에는 좀 어색하고 그랬지만..

그래도 두 영화 모두 감동적이고 내용도 좋아서..

오늘 하루 나름 재미있는 시간들을 보냈네요^^

혼자서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