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초코파이에도 봄이 오나봄^^ (스트로베리 & 치즈)


초코파이 박스에 벚꽃이 그려져 완전 봄처럼 화사하죠?

화사한 포장에 반해 마트에서 하나 구입해 왔답니다~ㅎ



스트로베리와 치즈맛 초코파이인데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이름만 들어도 뭔가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초코파이 박스나 속 포장지도 분홍분홍 봄봄 하네요~

이름만 봐도 예상되는 맛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먹어봐야 겠죠? ㅎㅎ



포장에 그려진 초코파이 모양과 똑같죠?

상큼한 딸기맛 마시멜로우와 딸기쿠키칩이 쏙쏙!!

치즈케이크라고 나와는 있으나.. 치즈맛 케이크에 가깝고요~ㅎ

그냥 초코파이는 너무 달아서 하나 먹기도 버거운데요..

이 스트로베리 & 치즈 초코파이는

새콤 달콤한 걸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딱 맞네요!!^^


어제 내린 비와 연이은 강풍으로 벚꽃이 많이 떨어졌어요 ㅠ.ㅠ

봄꽃들이 지기 전에 이웃님들 봄꽃 구경들 다녀오시면 좋겠네요^^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